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소프트웨어
- 네트워크보안
- Yes
- 데이터구조
- 컴퓨터공학
- 머신러닝
- 2
- 버전관리
- 사이버보안
- 인공지능
- 데이터분석
- 알고리즘
- 자료구조
- 데이터과학
- 자바스크립트
- 컴퓨터비전
- 프로그래밍언어
- 클라우드컴퓨팅
- 코딩
- 데이터베이스
- I'm Sorry
- 보안
- 컴퓨터과학
- 웹개발
- 딥러닝
- 프로그래밍
- 빅데이터
- 소프트웨어공학
- 네트워크
- 파이썬
- Today
- Total
스택큐힙리스트
플래시 CS4는 놓아주지 않습니다. 본문
저는 플래시 프로젝트가 있고 여러 소스 파일이 있습니다. 상당히 많이 사용되는 클래스가 있습니다. 그것은 Jenine이라고 불립니다. 최근에 (어쩌면 무감각하게) Jenine을 다른 네임스페이스로 옮겨 놓았습니다. 준비가 된 줄 알았습니다 - 그 시간이 왔다고 생각했습니다. 새로운 Jenine은 모든 면에서 더 나은 상태였습니다. 코드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하고 몇 가지 유무용한 클래스 관계에서 분리하며, 이제 드디어 그녀의 진정한 소속이라고 항상 비밀로 생각해왔던 네임스페이스로 돌아왔습니다. 그녀는 그녀 자신과 같은 사람들 사이에 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Flash는 그것을 하지 않았다. 아마도 그것은 애착을 가지고 있었다. 혹은 아마도 그것은 제닌이 분리되는 것을 원치 않았다. 어떤 경우든, 그것은 기억속의 이전 완벽한 버전의 제닌에 달라붙었다. 그것은 움직이지 않았다. 그것은 그녀의 (기능) 호출을 무시했다. 그것은 새로운 공개 인터페이스를 잊으려 했다. 대신에, 그것이 구성한 제닌의 모든 인스턴스는 항상 이전 버전의 복사본이었다. 그것은 클래스 패스까지 동일했다.
var jenineInstance:Jenine = new Jenine();
trace( getQualifiedClassName(jenineInstance));
// Should print: com.newnamespace.subspace::Jenine
// Prints: com.oldnamespace.subspace::Jenine
// Ah, young love!
우리가 싸웠다. 내가 한 말이나 한 행동 중 일부에 자부심을 느끼지 않는다. 결국, 분노의 절정에서, 나는 Jenine에 대한 모든 언급을 완전히 삭제했다. 그녀는 시스템에서 완전히 지워졌다. 커서는 마치 냉소의 관처럼 휴지통 비우기 메뉴 옵션 위에 떨어졌다.
저는 플래시가 아직 회복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날부터 지금까지도 플래시는 여전히 제닌의 기억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그녀의 옛날, 불완전한 정의는 아직도 버려진 유령처럼 제 프로젝트를 떠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플래시를 강제로 컴파일하면 여전히 그녀를 단번에 영화에 삽입하고, 살아있는 다른 클래스들 사이에 그녀의 정의를 작은 제단처럼 둘러싸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녀를 볼 수 있을까 궁금합니다.
플래시와 나는 이젠 거의 대화하지 않아요. 저는 제 코드를 작성하고 그것을 컴파일합니다. 새로운 소녀인 썸머가 나타나면서 제닌과 거의 똑같은 모습이었는데, 마치 누군가가 그녀의 소스 코드를 그대로 복사하여 새로운 클래스에 붙여넣은 것 같았어요. 하지만 플래시는 아무런 관심을 보이지 않았어요. 대부분의 날은 그저 우울해하며, 제가 주목하지 않을 때 나의 코멘트에 나쁜 시를 쓰곤 해요.
나는 다른 사람들도 비슷한 경험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것은 플래시 코드베이스의 끔찍한 어둠 속에 있는 단일하고 고통스러운 파동이에요. 컴파일러가 사용하는 캐시를 지우는 방법에 대해서 아무 아이디어나 있나요?
답변 1
플래시는 여전히 클래스에 대한 컴파일된 바이트 코드 인 ASO 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Windows에서는 ASO 파일을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C:\Documents and Settings\username\Local Settings\Application Data\Adobe\Flash CS4\en\Configuration\Classes\aso
맥에서 디렉터리 구조는 '/Users/username/Library/Application Support/'과 유사합니다.
당신은 그 파일들을 수동으로 제거할 수 있거나, Flash에서는 Control->Delete ASO files을 선택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답변 2
플래시 CS4는 놓치기 싫어합니다.
최근에는 플래시 CS4가 놓치기 싫어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플래시 CS4에서 파일을 열거나 저장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사용자는 파일을 열거나 저장하려고 할 때, 오류 메시지와 함께 작업을 마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검색 엔진 최적화와 관련하여 중요한 문제입니다. 웹사이트 개발자들은 플래시를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데 의존하고 있으며, 플래시 CS4 버전은 웹사이트 개발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로 인해, 개발자들은 작업을 계속할 수 없으며, 결과적으로 웹사이트 개발 및 작업을 치명적으로 방해하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합니다. 구글에서는 2017년부터 플래시를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대체제로 HTML5가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최신 버전의 플래시 CS6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대안입니다.
하지만, 플래시 CS4를 여전히 사용하는 개발자들을 위해서, 기술 지원팀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온라인 기술 지원 사이트에 문의하여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 CS4가 놓치기 싫어하는 문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개발자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여, 더 나은 개발 환경을 조성하여 더욱 멋진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최신 기술을 습득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