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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SnB 계열 CPU에서 마이크로 코드 지침을 포함하는 루프의 분기 정렬

스택큐힙리스트 2023. 8. 30. 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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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관련되어 있지만, 같은 것은 아닙니다. 이 질문과 다소 관련이 있으며, 이전 질문과 약간 관련이 있습니다: 64비트 미부호 정수를 실수로 변환하는 방법: g++로부터 이 알고리즘을 왜 사용하는 건가요?

다음은 실제 세계에서의 테스트 케이스가 아닙니다. 이 소수성 검사 알고리즘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어떤 실제 알고리즘도 이렇게 작은 내부 루프를 이렇게 많이 실행하지 않을 것으로 의심됩니다 ( 'num' 는 약 2**50 크기의 소수입니다). C++11에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using nt = unsigned long long;

bool is_prime_float(nt num)

{

for (nt n=2; n<=sqrt(num); ++n) {< />>

if ( (num%n)==0 ) { return false; }

}

return true;

}

'

그러면 'g++ -std=c++11 -O3 -S'은 다음과 같은 결과를 생성하며, RCX에는 'n'가 포함되고 XMM6에는 'sqrt(num)'가 포함됩니다. 이 예제에서는 RCX가 부호있는 음수로 처리되기에 충분히 커지지 않으므로 이전 게시물에서 남은 코드는 실행되지 않습니다.

'jmp .L20

.p2align 4,,10

.L37:

pxor %xmm0, %xmm0

cvtsi2sdq %rcx, %xmm0

ucomisd %xmm0, %xmm6

jb .L36 // Exit the loop

.L20:

xorl %edx, %edx

movq %rbx, %rax

divq %rcx

testq %rdx, %rdx

je .L30 // Failed divisibility test

addq $1, %rcx

jns .L37

// Further code to deal with case when ucomisd can't be used

'

나는 이것을 'std::chrono::steady_clock'를 사용하여 시간을 재었습니다. 다른 코드를 추가하거나 제거하기만 해도 이상한 성능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결국 이 문제를 정렬 문제로 추적했습니다. '.p2align 4,,10' 명령은 2**4=16 바이트 경계에 맞추려고 시도했지만, 최대 10 바이트의 패딩을 사용하여 정렬과 코드 크기 사이를 균형있게 맞추는 것 같습니다.

나는 '.p2align 4,,10'을 수동으로 제어되는 'nop'로 대체하기 위해 파이썬 스크립트를 작성했습니다. 다음 산점도는 20회 중에서 가장 빠른 15회의 시간(초)을 보여주며, x축에는 바이트 패딩의 개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objdump'에 패딩이 없는 경우, pxor 명령은 오프셋 0x402f5f에서 발생합니다. 노트북에서 실행하면, Sandybridge i5-3210m에서 turboboost가 비활성화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0바이트 패딩으로 인해 성능이 저하되었습니다 (0.42초 소요).

1-4바이트 패딩 (오프셋 0x402f60에서 0x402f63까지)의 경우 약간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41초, 그래프에서 확인 가능).

5-20 바이트 패딩 (오프셋 0x402f64에서 0x402f73까지)를 사용하여 빠른 성능을 얻으십시오 (0.37초)

21-32 바이트 패딩 (오프셋 0x402f74에서 0x402f7f까지)는 성능이 느리다 (0.42초)

그런 다음 32바이트 샘플에서 사이클을 반복합니다.

 

16바이트 정렬은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약간 더 나은 영역(또는 산점도에서 분산이 적은)에 우리를 위치시킵니다. 32에 4를 더한 19의 정렬이 가장 좋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왜 이러한 성능 차이를 보게 되는 걸까요? 왜 이것은 분기 대상을 16바이트 경계에 맞추는 규칙을 위반하는 것으로 보이나요 (예: 인텔 최적화 매뉴얼 참조)?

 

저는 분기 예측 문제를 보지 못합니다. 이것은 uop 캐시의 이상일 수 있을까요??

C++ 알고리즘을 변경하여 'sqrt(num)' 을 64비트 정수에 캐시하고 루프를 완전히 정수 기반으로 만들면, 문제가 제거됩니다 - 정렬은 이제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답변 1

 

이것은 Skylake에 대해 제가 찾은 내용입니다. 모든 코드는 여러분의 하드웨어에서 제 테스트를 재현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is on github' .

저는 정렬에 기반한 세 가지 서로 다른 성과 수준을 관찰했는데, OP는 실제로 2가지 주요 성과만 보았습니다. 이 수준들은 매우 명확하고 반복 가능합니다.

 

 

여기에는 세 가지 명확한 성능 수준이 보입니다 (오프셋 32부터 시작하는 패턴이 반복됩니다). 이를 왼쪽부터 영역 1, 2 및 3으로 지칭하겠습니다 (영역 2는 영역 3에 걸쳐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가장 빠른 영역 (1)은 오프셋 0부터 8까지이고, 중간 (2) 영역은 9-18 및 28-31입니다. 가장 느린 영역 (3)은 19-27입니다. 각 영역 사이의 차이는 거의 1 사이클 / 반복에 근접하거나 정확합니다.

성능 카운터에 따르면, 가장 빠른 지역은 다른 두 지역과 매우 다릅니다.

 

모든 지시 사항은 DSB 1이 아닌 레거시 디코더에서 전달됩니다.

한 루프의 각 반복마다 디코더 <-> 마이크로코드 스위치 (idq_ms_switches)가 정확히 2개 있습니다.</->

 

그런데 두 개의 느린 지역은 꽤 유사합니다.

 

모든 지시사항은 DSB (uop 캐시)에서 전달되며, 전통 디코더가 아닌 곳에서 전달됩니다.

루프 반복당 디코더 <-> 마이크로코드 스위치는 정확히 3개 있습니다.</->

 

최고 속도에서 중간 지역으로의 전환은 오프셋이 8에서 9로 변경될 때 발생하며, 이는 정렬 문제로 인해 루프가 UOP 버퍼에 맞게 시작되는 것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이를 확인하는 방법은 Peter가 답변에서 한 것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오프셋 8:

' LSD? <_start.l37>:</_start.l37>

ab 1 4000a8: 66 0f ef c0 pxor xmm0,xmm0

ab 1 4000ac: f2 48 0f 2a c1 cvtsi2sd xmm0,rcx

ab 1 4000b1: 66 0f 2e f0 ucomisd xmm6,xmm0

ab 1 4000b5: 72 21 jb 4000d8 <_start.l36></_start.l36>

ab 2 4000b7: 31 d2 xor edx,edx

ab 2 4000b9: 48 89 d8 mov rax,rbx

ab 3 4000bc: 48 f7 f1 div rcx

!!!! 4000bf: 48 85 d2 test rdx,rdx

4000c2: 74 0d je 4000d1 <_start.l30></_start.l30>

4000c4: 48 83 c1 01 add rcx,0x1

4000c8: 79 de jns 4000a8 <_start.l37></_start.l37>

'

첫 번째 열에서는 각 명령어의 uop이 uop 캐시에 어떻게 저장되는지 주석을 달았습니다. ab 1은 각주와 연결된 주소와 함께 '...???a?' 또는 '...???b?'와 같은 세트에 들어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각 세트는 32바이트를 covers하며, 최대 3개의 way 중 1번째를 의미합니다).

이 시점에서 !!! 이 명령어는 갈 곳이 없어 uop 캐시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모든 3개의 경로가 사용되었습니다.

그런데, 반면에 9번 offset을 살펴보겠습니다.

'00000000004000a9 <_start.l37>:</_start.l37>

ab 1 4000a9: 66 0f ef c0 pxor xmm0,xmm0

ab 1 4000ad: f2 48 0f 2a c1 cvtsi2sd xmm0,rcx

ab 1 4000b2: 66 0f 2e f0 ucomisd xmm6,xmm0

ab 1 4000b6: 72 21 jb 4000d9 <_start.l36></_start.l36>

ab 2 4000b8: 31 d2 xor edx,edx

ab 2 4000ba: 48 89 d8 mov rax,rbx

ab 3 4000bd: 48 f7 f1 div rcx

cd 1 4000c0: 48 85 d2 test rdx,rdx

cd 1 4000c3: 74 0d je 4000d2 <_start.l30></_start.l30>

cd 1 4000c5: 48 83 c1 01 add rcx,0x1

cd 1 4000c9: 79 de jns 4000a9 <_start.l37></_start.l37>

'

지금은 문제가 없어요! 'test' 명령어가 다음 32B 라인( 'cd' 라인)으로 미끄러져서, 모든 것이 uop 캐시에 맞춰집니다.

그렇게 해서 MITE와 DSB 간에 그 지점에서 물체가 왜 변하는지 설명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MITE 경로가 왜 더 빠른지는 설명되지 않습니다. 저는 루프 안에 'div'와 같은 단순한 테스트를 해보았고, 부동 소수점과는 관련이 없는 간단한 루프로도 이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상하며 루프에 넣는 무작위한 다른 것에 민감합니다.

예를 들어, 이 반복문은 DSB보다 레거시 디코더에서 빠르게 실행됩니다.

'ALIGN 32

 

.top:

add r8, r9

xor eax, eax

div rbx

xor edx, edx

times 5 add eax, eax

dec rcx

jnz .top

'

그 반복문에서는, 실제로 반복문의 나머지 부분과 상호작용하지 않는 의미 없는 'add r8, r9' 명령을 추가하여 MITE 버전(하지만 DSB 버전에는 그렇지 않음)의 실행 속도를 높였다.

그래서 나는 지역 1과 지역 2 및 3의 차이는 전통적인 디코더에서 실행되는 것이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묘하게도 더 빨라집니다).

 

우리는 offset 18에서 offset 19로 이동하는 지점 (region2가 끝나고 region3이 시작하는 지점)에도 살펴보겠습니다.

오프셋 18 :

'00000000004000b2 <_start.l37>:</_start.l37>

ab 1 4000b2: 66 0f ef c0 pxor xmm0,xmm0

ab 1 4000b6: f2 48 0f 2a c1 cvtsi2sd xmm0,rcx

ab 1 4000bb: 66 0f 2e f0 ucomisd xmm6,xmm0

ab 1 4000bf: 72 21 jb 4000e2 <_start.l36></_start.l36>

cd 1 4000c1: 31 d2 xor edx,edx

cd 1 4000c3: 48 89 d8 mov rax,rbx

cd 2 4000c6: 48 f7 f1 div rcx

cd 3 4000c9: 48 85 d2 test rdx,rdx

cd 3 4000cc: 74 0d je 4000db <_start.l30></_start.l30>

cd 3 4000ce: 48 83 c1 01 add rcx,0x1

cd 3 4000d2: 79 de jns 4000b2 <_start.l37></_start.l37>

'

오프셋 19:

'00000000004000b3 <_start.l37>:</_start.l37>

ab 1 4000b3: 66 0f ef c0 pxor xmm0,xmm0

ab 1 4000b7: f2 48 0f 2a c1 cvtsi2sd xmm0,rcx

ab 1 4000bc: 66 0f 2e f0 ucomisd xmm6,xmm0

cd 1 4000c0: 72 21 jb 4000e3 <_start.l36></_start.l36>

cd 1 4000c2: 31 d2 xor edx,edx

cd 1 4000c4: 48 89 d8 mov rax,rbx

cd 2 4000c7: 48 f7 f1 div rcx

cd 3 4000ca: 48 85 d2 test rdx,rdx

cd 3 4000cd: 74 0d je 4000dc <_start.l30></_start.l30>

cd 3 4000cf: 48 83 c1 01 add rcx,0x1

cd 3 4000d3: 79 de jns 4000b3 <_start.l37></_start.l37>

'

여기서 내가 본唯一な違い는, 오프셋 18에서 첫 4개의 명령어가 'ab' 캐시 라인에 맞지만, 오프셋 19에서는 3개만 맞다는 것이다. DSB가 IDQ에 한 캐시 세트로부터 uop을 전달할 수 있는 것으로 가정한다면, 어떤 순간에는 uop이 오프셋 18 시나리오에서는 19 시나리오보다 한 사이클 빨리 발행되고 실행될 수 있다는 것(예를 들어, IDQ가 비어있는 경우를 상상해라). 주변 uop 플로우의 맥락에서 해당 uop이 어떤 포트로 가는지에 따라 루프가 한 사이클 지연될 수도 있다. 실제로, 영역 2와 3의 차이는 약 1 사이클이다(오차 범위 내에서).

그래서 나는 우리가 2와 3의 차이는 아마도 UOP 캐시 정렬 때문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영역 2가 3보다 약간 더 좋은 정렬을 갖고 있어 하나의 추가 UOP를 한 사이클 더 빨리 발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추가 참고 사항은 슬로우 다운의 가능한 원인으로 입증되지 않은 내가 확인한 몇 가지 사항에 대한 것입니다.

 

DSB 모드 (지역 2 및 3)는 MITE 경로 (지역 1)의 2개의 마이크로코드 스위치와 달리 3개의 마이크로코드 스위치를 가지고 있지만, 이는 직접적으로 지연을 야기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특히, 'div'와 같이 간단한 루프들은 동일한 주기로 실행되지만 DSB 및 MITE 경로에서 각각 3개와 2개의 스위치를 보여줍니다. 이는 정상적이며 직접적으로 지연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두 경로는 기본적으로 동일한 개수의 uop을 실행하며, 특히 마이크로 코드 시퀀서에서 생성되는 uop의 개수도 동일합니다. 따라서 다른 지역에서 전체적으로 더 많은 작업이 수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캐시 미스(예상대로 매우 적음), 분기 예측 실패 및 기타 내가 확인한 페널티 또는 비정상적인 상황과 같은 다른 유형의 차이는 사실 없었습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실행 단위 사용 패턴을 살펴본 결과, 어떤 것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여기에는 사이클 당 실행된 uop의 분포와 일부 지체 지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 | Region 1 | Region 2 | Region 3 |

+----------------------------+----------+----------+----------+

| cycles: | 7.7e8 | 8.0e8 | 8.3e8 |

| uops_executed_stall_cycles | 18% | 24% | 23% |

| exe_activity_1_ports_util | 31% | 22% | 27% |

| exe_activity_2_ports_util | 29% | 31% | 28% |

| exe_activity_3_ports_util | 12% | 19% | 19% |

| exe_activity_4_ports_util | 10% | 4% | 3% |

+----------------------------+----------+----------+----------+

'

나는 몇 가지 다른 오프셋 값을 샘플링했고 결과는 각 지역 내에서 일관성이 있었지만, 지역 간에는 매우 다른 결과가 있었습니다. 특히, 지역 1에서는 스톨 사이클(어떤 uop도 실행되지 않는 사이클)이 더 적습니다. 스톨이 없는 사이클에서도 상당한 변동성이 있지만, 명확한 더 나은 또는 더 나쁜 경향은 보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 1은 4개의 uop가 실행된 사이클이 많으며(10% 대 3% 또는 4%), 다른 지역들은 3개의 uop가 실행된 사이클이 더 많으며, 1개의 uop가 실행된 사이클은 거의 없습니다.

UPC 4의 실행 분배의 차이는 성능의 차이를 완전히 설명한다. (이는 아마도 두 가지 사이의 uop 수가 이미 확인되었기 때문에 중복이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을 하고 싶으십니까 'toplev.py' ... (결과 생략).

잘, toplev는 주요 병목이 프런트엔드(50% 이상)라고 제안합니다. 저는 이를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긴 문자열로 이루어진 마이크로 코드 명령어의 경우 FE-bound 계산 방법이 잘못되었다고 보입니다. FE-bound는 'frontend_retired.latency_ge_8'로 정의되어 있습니다.

 

(PEBS를 지원합니다)

 

프론트 엔드가 백엔드 장애로 인해 중단되지 않은 상태에서 uop을 전달하지 않은 8 사이클 동안 발생하는 지연 후 회수되는 의사 코드입니다.

 

보통 그 말이 맞다. 전방 엔드가 사이클을 전달하지 못해서 지연된 명령어를 계산하는 것이다. 후단 스톨에 의해 방해 받지 않은 조건은 이것이 프론트엔드가 단순히 백엔드가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에 uop을 전달하지 못하는 상황 (예: 백엔드가 일부 저 처리량 명령어를 수행하고 있어 RS가 가득 찼을 때) 에 트리거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이것은 약간 $ * @ & # & $ & # @! 지시 사항과 관련된 것 같은데, 단순한 반복문조차도 거의 하나의 $ * @ & # & $ & # @! 만 사용한 것 같습니다.

'FE Frontend_Bound: 57.59 % [100.00%]

BAD Bad_Speculation: 0.01 %below [100.00%]

BE Backend_Bound: 0.11 %below [100.00%]

RET Retiring: 42.28 %below [100.00%]

'

그것은, 유일한 병목 현상은 프론트 엔드입니다 (은퇴는 병목 현상이 아니며 유용한 작업을 나타냅니다). 분명히, 그러한 루프는 프론트 엔드에서 간단히 처리되며 대신 백엔드의 능력에 의해 제한됩니다. 생성 된 모든 uop을 처리하는 데 있는 'div' 작업이 실행되는 데 제한이 있습니다. Toplev는 이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1) 마이크로코드 시퀀서에서 전달된 uop이 #$%!$@@#$& 카운터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모든 #$%!$@@#$& 작업은 그 후의 모든 명령을 카운트하도록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 (CPU가 바쁜 동안 실제로 지연이 없습니다), 또는 (2) 마이크로코드 시퀀서는 모든 uop을 미리 IDQ에 약 36 개의 uop을 박살 내리면서 전달 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 작업이 완료 될 때 까지 더 이상 전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 식.

그래도 우리는 'toplev' 의 낮은 수준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지역 1과 지역 2 및 3 사이의 주요 차이점은 후자의 두 지역에서 더 높은 벌금이 부과된다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경로에서는 반복마다 2이며, 후자의 경우 3이다). 내부적으로, 'toplev'은 프론트엔드에서 이러한 전환에 대해 2사이클 벌금을 예상합니다. 물론, 이러한 벌금이 실제로 무엇인가를 늦추는지 여부는 명령 대기열 및 기타 요소에 복잡하게 의존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div'을 포함하는 간단한 루프는 DSB와 MITE 경로 간에 차이를 보이지 않지만, 추가 명령어가 포함된 루프는 차이를 보입니다. 따라서 추가적인 전환 버블은 더 간단한 루프에서 흡수될 수 있지만 ('div'에 의해 생성된 모든 uop의 백엔드 처리가 주요 요인인 경우), 루프에 다른 작업을 추가하면 전환은 적어도 'div'과 비분수적인 작업 간의 전환 기간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래서 내 결론은 div 명령어가 프론트엔드 uop 플로우와 백엔드 실행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이 완전히 이해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MITE/DSB로부터 전달된 uop의 홍수와 마이크로코드 시퀀서로부터 전달된 uop (~32개의 uop/입력값에 따라 변경되지만, 'div' op에 대해서)이 관여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그 uop이 무엇인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그들의 포트 분배는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동작을 상당히 불투명하게 만들지만, 아마도 MS 스위치가 프론트엔드를 병목 지점으로 만드는 것이나, uop 전달 플로우에 약간의 차이가 있어서 다른 스케줄링 결정을 하게 되어 MITE가 주문 매스터가 되는 것으로 결론될 것입니다.

 

1. 물론, 대부분의 uops는 전통적인 디코더나 DSB에서 전달되지 않고, 마이크로코드 시퀀서(ms)에 의해 전달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주로 uops가 아닌 전달된 명령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번째로, 여기서의 x축은 32B 정렬로부터의 오프셋 바이트임을 유의하세요. 즉, 0은 루프의 상단 (라벨 .L37)이 32B 경계에 정확히 맞춰져 있음을 의미하며, 5는 루프가 32B 경계로부터 5바이트 아래에서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패딩에는 nop를 사용함). 따라서 제 패딩 바이트와 오프셋은 같습니다. OP는 오프셋에 대해 다른 의미를 사용했습니다. 제대로 이해했다면, OP의 1바이트 패딩은 0 오프셋을 가져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OP의 패딩 값에서 1을 빼야 내 오프셋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테스트 'prime=1000000000000037' 에 대한 분기 예측률은 약 99.999997%이었습니다. 전체 실행 중에 오직 3개의 잘못 예측된 분기만이 있었으며 (아마도 루프의 첫 번째 반복과 마지막 반복에서 발생한 것으로 추측됨) 이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4 UPC, 즉 주기당 uop (micro-operation) 수 - 비슷한 프로그램에 대한 IPC와 밀접하게 관련된 측정 항목 중 하나이며, uop 흐름을 상세히 살펴볼 때 더욱 정확한 측정 항목입니다. 이 경우에는, 정렬의 모든 변형에 대해 이미 uop 수가 동일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UPC와 IPC는 직접적으로 비례할 것입니다.

 

답변 2

 

The topic of branch alignment for loops involving micro-coded instructions on Intel SnB-family CPUs, 는 인텔 제품군중 SnB 패밀리 CPU들에 대한 마이크로 코딩된 명령문들이 포함된 반복문에 대한 브랜치 정렬에 대한 주제입니다. 이 주제는 컴퓨터 과학과 하드웨어 엔지니어링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주제일 것입니다. 이 논문에서는 SnB 패밀리 CPU 아키텍처를 이용한 반복문에 대한 브랜치 정렬의 중요성과 이점에 대해서 다루고자 합니다.

 

문제의 초점은 마이크로 코딩된 명령문들이 포함된 루프 구조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루프는 프로그램의 성능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SnB 패밀리 CPU 아키텍처는 다양한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여 루프의 반복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명령문들의 순서와 루프의 브랜치 정렬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으면 성능 저하와 높은 지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논문은 SnB 패밀리 CPU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루프의 브랜치 정렬에 대한 최적화 기법을 다룹니다. 첫째로, 루프에 포함된 마이크로 코딩된 명령문들을 인식하고 분석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 다음, 명령문들을 최적의 순서로 배치하고 루프의 브랜치를 정렬하는 기술을 소개합니다. 이러한 최적화 기법은 루프의 반복 효율을 높이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논문은 브랜치 정렬 최적화에 대한 예시와 실제 성능 측정 결과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SnB 패밀리 CPU에서 루프의 브랜치 정렬이 어떻게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다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들은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및 프로그래머들이 향후 개발 작업에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관점은 검색 엔진 최적화(SEO)입니다. SEO를 고려하여 이 논문에서 사용되는 주요 키워드들을 고려하여 규범적인 문장구조를 구성했습니다. 이는 논문이 웹 검색에서 가시성을 높이고 관련 연구자 및 엔지니어들에게 발견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이 논문은 마이크로 코딩된 명령문들을 포함한 루프 구조의 브랜치 정렬에 대한 인텔 SnB 패밀리 CPU의 최적화 기법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이는 이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논문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SEO를 고려한 스타일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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